회생파산

스타 법무법인 리본회생·파산의 개인회생 진행 전략

2022. 06. 02

스타 법무법인 뉴스룸
다양한 진행경험과 성공사례를 통해 축적된 데이터 활용
상황에 맞는 전략을 수립과 유리한 결과 도출

개인회생은 의뢰인의 상황에 따라 진행 기간과 보정권고 내용, 결과까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사건이다. 따라서 의뢰인의 상황을 먼저 파악하고, 상황별 진행 방향을 수립해야 한다.

특히 개인회생은 관할법원마다 특징이 달라 지역별로도 차이가 조금씩 있는데, 스타 법무법인 리본회생·파산은 수년간의 진행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뢰인이 원하는 유리한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북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개인회생을 신청하면 모두 대구지방법원 관할로 진행되며 경남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창원지방법원 관할로 진행된다. 이에 스타 법무법인 리본회생·파산에서는 사무실과 거리가 멀거나 일이 바빠서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화상담 및 출장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 법무법인 리본회생·파산은 도산전문변호사, 공인회계사, 담당 변호사, 총괄 담당자 등 고객님을 위해 구성된 관리팀이 사건을 관리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사건을 진행한다.

스타 법무법인 리본회생·파산은 사건을 수임하면 각 사건마다 최대 8인의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특별관리팀을 배정한다. 사건접수부터 면책결정까지 사건의 전체 과정을 같은 담당자가 관리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더욱 밀착관리가 가능하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스타 법무법인 리본회생·파산의 개인회생 성공사례와 고객상담 후기 등 더 많은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AR NEWS

24시간 1:1 상담 24시간 1:1 상담
1644-1888
개인정보 수집에 
상담신청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