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스타 법무법인, 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통한 새로운 법률문화 선도

2022. 09. 23

스타 법무법인 뉴스룸
분야별 전문변호사 전 과정 검토
수임 즉시 사건별 관리팀 배정

현대사회에서 법률문제는 여전히 다양한 분야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개인이나 기업 간 분쟁 건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전문지식이 없는 개인이 법률문제를 혼자 해결하는 과정은 어려움이 따를 수밖에 없기에 해당 분야의 전문가의 조력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스타 법무법인은 신속한 법률문제 해결을 위해 분야별 전문가가 문제 해결의 핵심을 파악하고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변호사와 전문위원의 법률문제 전반 관리
스타 법무법인은 대한변호사협회에서 인정받은 이혼·도산·형사법전문변호사가 사건의 전 과정을 총괄한다. 전문변호사는 사건의 분쟁 예방 및 사후적 처리에 이르기까지 법률문제 전반을 관리하고 있다.

이에 더불어, 변리사·가맹거래사·회계사 등 각 분야의 전문위원이 전문변호사와 함께 심층적인 법률 자문 제공을 위해 고객의 사건을 체계적으로 검토한다.

◇ 맞춤형 법률 솔루션 제공을 통한 새로운 법률문화 선도
스타 법무법인은 고객 맞춤형 법률 솔루션 강화를 위해 수임 즉시 사건별로 전담팀을 배정하여 사건의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안내하며 의뢰인의 사건이 끝날 때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스타 법무법인은 “법률 전문가가 고객의 단순 조력자 역할만 수행한다면 새로운 법률문화를 이끌 수 없다”라며, “체계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사건 전반에서 전문변호사의 ‘법률 솔루션 고도화 전략’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스타 법무법인은 평일 야간 및 주말 상담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연중무휴 24시간 법률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STAR NEWS

24시간 1:1 상담 24시간 1:1 상담
1644-1888
개인정보 수집에 
상담신청 상담신청